긴머리 헤어스타일 2018.02.07 18:51

엉망인 머릿결 이제 안녕! 상한머리복구로 긴머리 c컬 청순미 가득~

 

 

 

 

아무리 예쁜 스타일을 하고 싶더라도

머릿결이 엉망이면 말짱 꽝이죠~

 

화장품의 성능보다는 피부가 더 중요하듯이

헤어스타일의 기초는 머릿결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우리가 바라는 이상적인 머릿결

이런 헤어 아닐까요

부드러우면서도

단단함에 윤택이 느껴지는

건강한 머릿결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원래 머릿결이 이렇게 좋았더라한들

매직 한 번, 염색 한 번만 해도

순식간에 상해버리는 것이 모발이지요 ㅠㅠ

 

그렇다면 사진 속 머릿결은 어떻게 가능했을까요?

 

위 고객님께서는 상한머리복구 하셨는데요!

긴머리 c컬 통해서 끝에 볼륨감까지 잡아주면서

밋밋하지 않은 헤어스타일이 완성되었습니다 ^^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것이 상한머리복구 전의 고객님 헤어상태였다면

믿으시겠어요??

 

다른 사람마냥 너무 다른 머릿결이지만 정말입니다~~

 

상한머리복구 하셨기에

긴머리 c컬 예쁜 헤어스타일이

완성될 수 있었던 것이죠!

 

 

 

 

 

 

이 말인 즉슨

여러분 역시 이런 예쁜 헤어가 되실 수 있다는 것이죠~

상한머리복구 하신다면 말이죠!

 

엉망인 머리카락

지저분해보이는 헤어

언제까지 가만히 두실 거예요~

손상모는 그냥 냅두시면 손상이 더욱이 가중되어요 ㅠㅠ

홈케어 열심히 하셔도 손상 심화를 간신히 막는 정도이죠~

 

 

 

 

 

 

상한머리복구 하신다면

cf광고에 나오는 것처럼

찰랑이는 탄력넘치는 헤어까지는 아니더라도

적어도 상한 상태인 지금보다는

훨씬 깔끔하고 정돈된 상태의

세련된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신 것이지요~

사진의 고객님이 하신 긴머리 c컬 헤어스타일처럼요 ^^

 

 

 

 

 

 

청순함 넘치는 긴머리 c컬 헤어스타일~

과하지도 않고 부담스럽지도 않고

딱 깔끔한 스타일이죠

그래서 취준생 분들 역시 많이 하시는 헤어가

바로 이 긴머리 c컬 입니다 ^^

 

 

 

 

 

사람들이 그렇게들 자기관리의 중요성

이야기들 하잖아요~

헤어 역시도 그 축에 낀다고 생각이 되어요

상한머리복구 하는 이유 역시도

더 깔끔한 이미지를 구축함으로써

좋은 인상을 남기기 위함이죠

 

나에 대한 투자라고 할 수 있겠네요

자신의 이미지를 자신이 만들어나가는 겁니다 ^^

 

 

 

 

 

 

결제하시는데도

이렇게 표정이 밝은 이유..

뭘까요 궁금하시죠!

 

그건 저희가 이벤트를 진행중이기 때문이죠 ^^

 

 

 

 

상한머리복구 시술은 물론,

긴머리 c컬 파마

복구매직

스트레이트 펌 등등

 

다양한 시술 항목에 해당되는

대박 할인 이벤트이거든요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긴머리 c컬 펌을 해도

끝까지 모발의 광택 그대로이고

손상되거나 녹은 부분

전혀 보이지 않으시죠~~

 

이렇게 상한머리복구 하고 마무리 와인딩까지도

섬세하게 열처리 작업 들어가기에

모발에서부터 머리카락 끝까지 정성들여

완성도높은 긴머리 c컬 헤어 완성해드린답니다 ^^

 

 

 

머릿결복구이야기 2018.01.16 11:34

이쁜웨이브머리에 탈색염색 한 그녀

 

 

혹시 이쁜웨이브머리 찾으시나요

얼마전에

이쁜웨이브머리 해드렸어요

이뻐 보이나요 ㅋㅋ

 

 

 

 

 

이쁜웨이브머리 하기전의

머릿결 상태

조금 많이 안좋아요 ㅠㅠ

그 까짓거 뭐

있어요 그냥 하면 되지 하면

완전 큰일 난다는거 허걱

더욱 심해지고 난리도 아니예요

완전 조심에 조심 해야된다는거

 

 

 

 

이쁜웨이브머리 하는데

컬러가 안들어가면

서운하겠지요

확 바꾸라는 주문에

탈색머리염색 했답니다

 

"미친거 아냐"

상한머리에다 탈색머리염색 이라니

 

걱정마시라

 

 

 

 

 

손상없이

최소화 할수 있어요

그러니 전문가죠

"탈색머리염색"

너무 무서워 하지마지 마세요

다 방법이 있답니다

 

 

 

 

탈색머리염색 하면

완전 머리상한다  그러시는데요

그렇지도 않아요

어떻게 잘하느냐에

따라서 달라질수 있어요

 

탈색머리염색 할때 시간과

모질의 상태에 따라서

들어간다면 오히려 더 좋아질수 있어요

 

 

 

 

 

컬러까지 바꾸니

이쁜웨이브머리 됐네요

 

여기서 잠깐

만약에 탈색을 안했다면 이쁜웨이브머리

됐을까요 ...

 

 

 

 

 

80%이상

이쁜웨이브머리 컬러가

좌우가 많이되요

어두운 컬리이면 안 어울릴수 있거든요

 

 

 

 

 

"야 지금 당장만나"

나 완전 스탈 바꿨어

 

 

 

 

이쁜그녀를

위해

짝짝 박수 부탁드려요

 

 

 

 

 

이쁜웨이브머리

누구나 할수 있어요

꼭 웨이브가 아니더라도

탈색머리염색 만으로도

많은 변화가 줄수 있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여기서 꿀팁하나더

탈색머리염색 하시게 되면

언제든지 원하시는 염색이 가능하다는거

 

베이스가 되니

컬러 맘 가는데로 할수 있답니다

 

 

 

 

올해는 이쁜웨이브머리

표현 해보세요

이상 탈색머리염색 한  케이제이헤어 였답니다

 

머릿결복구이야기 2017.12.30 15:15

탄머리복구비용 부담 덜고 윤기나는머리 만드는법 여기요+_+

 

 

 

 

 

건강한 머릿결과는 거리가 멀어서

고민이 되어 찾아오신 이번 고객님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고객님 모발을 보시면

탄머리가 많으신 편인데

인터넷에 탄머리복구비용 검색하셨다가

탄머리복구비용 이 너무 비싸서

해야 하지만 못하고 계셨다고...

 

 

아무래도 탄머리복구비용 자체가

부담이 되다보니

못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

저희 샵에서는 탄머리복구비용 거품

쫙 뺀 가격에

아주 착한 가격에 해드린다는 점!!!

 

 

 

 

게다가 지금

한창 모든 헤어 20프로 할인 이벤트 중이니

이 기간에 오면 넘나 이득인 것...!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윤기나는머리 와는 넘나 거리가 먼 뻣뻣한 모발...

 

탄머리복구로 윤기나는머리 로 재탄생 시켜줄 거예요

 

윤기나는머리 는 건강한 모발의 상징이죠~??

 

탄머리복구비용 부담 덜고, 윤기는 더해서

건강한 모발 완성해줬어요

 

 

 

탄머리복구 할 때는

연화과정이 필수인데,

 

이 연화 과정에서

머릿결이 가장 많이 상하기 마련이에요.

 

 

그래서 연화 과정부터 섬세하고 꼼꼼하게 작업해줬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윤기나는머리 가 갖고 싶었지만

탄머리복구비용 때문에 못하고 계셨던 우리 고객님

이번에 저희 샵에서 윤기나는머리 로 재탄생 하셨습니다+_+

 

이렇게 윤기나는머리 건강한머리 가 되니

어떤 머리를 해도

그냥 살짝 볼륨만 주고 빗어주기만 해도

신경 쓴 헤어스타일처럼 되더라구요~

 

고객님께서도

탄머리복구비용 이나 효과나 둘 다 넘넘 만족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살짝 레이어드컷을 해줘도

너무너무 이쁘구요ㅎㅎ

 

 

윤기나는머리 가 헤어스타일을 더욱 예쁘게 만들어주니

정말 놓칠 수 없죠~!!

 

탄머리복구비용 때문에 혹시

망설이시고 계시던 분들이 있다면

지금 바로 저희 샵으로 와주세요~

 

탄머리복구비용 부담은 덜고 영양은 더해서

윤기나는머리 로 만들어드릴게요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탄머리복구로 다 못 채운 영양은

클리닉을 한 번 더 진행해줘서

모발 안쪽까지 건강해지도록 해줬답니다.

 

 

윤기나는머리 는 얼마나 신경써주느냐에 달려있다는 점!!

 

늘 고객님들의 모발 건강을 놓치지 않는

샵 되겠습니다~

 

윤기나는머리 갖고 싶으신

손상모 분들 어서 오세요!!

 

 

 

 



티스토리 툴바